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나의 발명 아이디어 [책상 거치대] 프레젠테이션 (발명 아이디어, 특허, 발명품,아이디어 제품, PPT, 발명품보고서, 과학발명품, 생활발명품)

나의 발명 아이디어 [책상 거치대] 프레젠테이션 (발명 아이디어, 특허, 발명품,아이디어 제품, PPT, 발명품보고서, 과학발명품, 생활발명품)
책상 거치대 발명 아이디어.ppt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6 페이지 /ppt 파일
설명 : 관절식 거치대를 책상에 고정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책상 거치대]에 관한 프레젠테이션 문서이며 제가 직접 구상한 발명 아이디어입니다.

아이디어를 3D 모델링을 통하여 그림과 도면으로 상세히 설명하고 있어

많은 도움이 되실 것 같네요!
1. 명칭
2. 소개
3. 목적
4. 효과
5. 도면과 부품부호
6. 동작설명
7. Q/A


본문내용

2. 소개

이 발명은 고정식 책상 거치대라는 발명으로,
책상에 거치대를 고정하고 위치와 각도를 체적으로
조절할 수 있는 장치를 말한다.

3. 목적

기존의 거치대는 사용자가 각도나 위치를 조절하지 못하여 여러가지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다. 때문에 사용자에게 자세와 척추의 무리에 따른 작업능률의 저하를 가져왔다.
때문에 이런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이 발명을 고안함.

<중략>

효과

이 거치대를 사용하면 사용자의 편의대로 거치대의 위치와 각도를 조작해 척추에 무리를 주지 않는 자세로 독서나 작업을 가능하게 하여 자세의 편의와 작업능률을 향상시킨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