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13일 화요일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현대백화점.pptx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9 페이지 /pptx 파일
설명 : 현대백화점 기업분석과 현대백화점 CRM도입사례및 성과분석 PPT 레포트입니다.

총 39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이것저것 다운받아보고 실망하실 필요없이 이 보고서 하나면 끝납니다
1. CRM의 개념

2. 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
(1) 백화점 CRM의 특징
(2) 현대백화점 CRM 구축 배경
(3) 현대백화점 CRM의 중점사안
(4) 현대백화점 CRM 전략
-VIP 대상 고객관계관리
-일반고객 대상 고객관계관리
(5) CRM 도입 결과

3. 결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