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0월 27일 화요일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예 성소수자, 전쟁, 이혼, 죽음, 따돌림 등)을 지닌 아동문학을 찾아 작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내가 만약 그 주인공이라면 그 상황을 어떻게 진행할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예 성소수자, 전쟁, 이혼, 죽음, 따돌림 등)을 지닌 아동문학을 찾아 작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내가 만약 그 주인공이라면 그 상황을 어떻게 진행할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예 성소수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 중 죽음을 주제로 한 아동문학 작품에 대한 설명
2. 내가 만약 주인공이라고 할 때 상황 진행방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 중 죽음을 주제로 한 아동문학 작품에 대한 설명
본인이 선정한 죽음을 주제로 한 아동문학 작품은 레바카 콥 글/그림의 ‘보고싶은 엄마’이다. ‘보고싶은 엄마’에 등장하는 인물은 나와 아빠 그리고 누나이다. 이 작품은 1인칭 주인공 시점으로 나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아동문학의 글과 그림 속 화자는 전지적인 존재로서 이야기의 화자가 어른이라고 추측할 경우 어린
Ⅰ 서론
Ⅱ 본론
1. 쉽게 다루기 힘든 주제 중 죽음을 주제로 한 아동문학 작품에 대한 설명
2. 내가 만약 주인공이라고 할 때 상황 진행방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내가 만약 주인공이라고 할 때 상황 진행방법
내가 만약 주인공이라고 할 때 슬픔과 상실에 대한 묘사를 달리 할 것이다. 즉 엄마의 죽음으로 인해 주인공과 누나는 매우 슬픔에 빠질 것이고 이러한 슬픔과 상실이 글과 그림으로 표현되도록 할 것이다. 대부분의 아동들은 죽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