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5일 금요일

강의법과 시범의 정의 및 개념, 장단점을 기술하고 두 교수법의 차이점을 비교하여 서술하시오.

강의법과 시범의 정의 및 개념, 장단점을 기술하고 두 교수법의 차이점을 비교하여 서술하시오.
강의법과 시범의 정의 및 개념, 장단.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법의 정의 및 개념과 장단점
1) 정의 및 개념
2) 장단점
2. 시범의 정의 및 개념과 장단점
1) 정의 및 개념
2) 장단점
3. 강의법과 시범 비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강의법의 정의 및 개념과 장단점
1) 정의 및 개념
강의법은 교수학습법 중에서 오래전부터 활용되어 왔다. 강의법은 교육자 중심의 교수학습 형태로서 학습자들에게 지식, 정보, 기술 등의 학습내용
Ⅰ 서론
Ⅱ 본론
1. 강의법의 정의 및 개념과 장단점
1) 정의 및 개념
2) 장단점
2. 시범의 정의 및 개념과 장단점
1) 정의 및 개념
2) 장단점
3. 강의법과 시범 비교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강의법과 시범 비교
첫째, 강의법은 교수자의 지식을 전달하는 것이므로 별도의 자료가 필요 없지만, 시범은 몸으로 하는 것 외에 자료의 개발과 준비가 필수적이다.
둘째, 강의법에서 학습자의 수는 상관없지만, 시범에서는 학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