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2일 화요일

하루 일과를 통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에 대해 등원시, 일과중, 하원시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 작성해 보시오.

하루 일과를 통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에 대해 등원시, 일과중, 하원시 이렇게 3가지로 나누어 작성해 보시오.
하루 일과를 통한 학부모와의 만남과.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구매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등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2. 일과 중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3. 하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등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일하는 어머니들이 많아졌다. 이는 유아들이 기관에서 머무는 시간이 그만큼 길어졌다는 뜻이고 기관에 기대하는 것이 과거와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과거에 유아교육기관에 기대하는 것은 조기교육의 의미가 컸지만 지금은 건강ㆍ영양관리, 낮잠 같은 일상생활 지도도 기관에서 해 주기를 바란다. 특히 아이가 귀가 후 집안에서 또는 주말 사이에 건강에 이상이 발생한 경우 일하는 부모들로서는 아이를 맡기는 것이 매우 불안할 것이다. 따라서 부모들은 등원 시 교사에게 아이의 건강상태와 약에 관한 것 등을 세세하게 이야기 한다. 이에 대한 교사의 대응은 우선 부모와의 신뢰를 형성하는
Ⅰ 서론
Ⅱ 본론
1. 등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2. 일과 중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3. 하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Ⅲ 결론
Ⅳ 참고문헌

3. 하원 시 학부모와의 만남과 대응법
하원 시에 방문한 학부모에게 교사는 아이가 하루 동안 어떻게 지냈는지를 설명한다. 이때 교사들은 많은 아이들을 한꺼번에 귀가시켜야 하는 사정과 부모들과 얼굴을 맞대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의 잘못된 점을 말하기 어려워한다. 이러한 이유로 교사들은 아이의 잘못된 점들을 수첩에 기록하여 부모들이 집에 가서 볼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곤 한다. 하지만 부모들은 교사가 하원 시 아무런 이야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