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 14일 화요일

글쓰기1공통)나에게 쓰는 편지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필요했었던 과거의 한 시기를 선택하여 그 시절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시오-내 인생의 멘토0k

글쓰기1공통)나에게 쓰는 편지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필요했었던 과거의 한 시기를 선택하여 그 시절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시오-내 인생의 멘토0k
글쓰기1공통)나에게 쓰는 편지누군가의.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구매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6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환경보건학과 글쓰기1공통

2. 나에게 쓰는 편지(A4 5매 내외)
: 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필요했었던 과거의 한 시기를 선택하여 그 시절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시오.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
2)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했던 이유와 시기가 분명하게 드러나도록 서술할 것.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Ⅰ. 서 론

사람의 성격도 여러 가지 형태로 나타나 급한 성격, 느긋한 성격, 온화한 성격, 다혈질적인 성격 등이 있다. 실지로 사람의 성격은 선천적으로 타고 나는 경우가 많아 한번 타고난 성격과 기질은 쉽게 고쳐지지 않는 경향이 있다. 좋은 성격을 타고나는 것은 인간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바탕이 되며 더 나아가 여러 사람들과의 사회성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즉, 부지런히 인격도야를 통해 나쁜 성격은 어느 정도 개성이 가능할 것이다. 이러한 원만한 성격을 형성하는데 있어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분은 바로 부모일 것이다.
성격은 장차 앞길을 열어나가는 데 있어, 즉, 인생관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 인생관을 대학시절에 구상해 보는 것은 앞으로 장래에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생각한다.
인생관이 정립이 안 된 삶은 바람 따라 구름 따라 정처 없이 흘러가는 부평초와 같은 삶을 살 것이요, 인생관이 정립된 삶은 자신이 주도하는 참된 삶을 살고 인생을 리더해 가는 삶을 추구하게 되어 하루하루 삶이 값어치 있을 것이다.
그러한 인생관에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분은 부모이다. 필자의 경우 부모 중에서 모친의 영향이 70% 이상 작용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모친의 삶이 나의 삶의 일부로 여기어 지고 있어 내 인생에 직간접적으로 멘토역할을 지금도 하고 있다. 부모는 나의 큰 스승이라고 볼 수 있다. 그 자식을 보면 부목 어떤 삶을 살고 있는가를 간접적으로 나타내고 있다. 따라서 딸을 평가하기 힘들면 어머니를 보면 알 수 잇다는 말이 있다. 이 장에서는 나에게 쓰는 편지누군가의 도움이 가장 필요했었던 과거의 한 시기를 선택하여 그 시절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를 쓰시오-내 인생의 멘토를 작성하기로 하자.


목차
Ⅰ. 서 론
Ⅱ. 본 론
1. 서술된 내용에 적절한 제목을 붙일 것-내 인생의 멘토.
2.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했던 이유와 시기가 분명하게 드러나도록 서술할 것.
3. 멘토역할을 한 모친의 삶과 가치관
4. 청소년시기 나에게 보내는 편지
5. 모친의 삶을 통해 내가 추구하는 삶의 방향
Ⅲ. 결 론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