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일본학과 1학년 숲과 삶 B형] 지구온난화에 따라 숲의 환경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현상에 대하여 설명하고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숲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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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방통대 일본학과 1학년 숲과 삶 B형] 지구온난화에 따라 숲의 환경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현상에 대하여 설명하고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숲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방안은 무엇인지 설명한 방통대 자료입니다. 다양한 문헌들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지구온난화의 개념 2.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현상 1) 지구온난화의 원인 (1) 자연적 원인 (2) 인위적 원인 2) 지구온난화의 현상 (1) 기상이변 (2) 해수면 상승 (3) 생물다양성과 생태계 파괴 (4) 보건문제 (5) 식량 부족현상 3. 지구에서 숲의 역할 1) 대기 정화 역할 2) 수자원 보호 역할 3) 야생 동물 보호 역할 4) 숲의 자연적인 보건 역할 4. 지구온난화가 숲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방안 1) 지구온난화가 숲에 미치는 영향 (1) 산림 식생대의 북상 (2) 숲 생태계의 훼손 (3) 숲의 생산성 변화 (4) 산림재해 빈도 증가 2) 대처방안 (1) 지속적인 숲의 보전 (2) 산림생태계와 생물다양성 보존 (3) 산림재해 및 병충해 발생 사전예방 Ⅲ. 결론 <참고문헌> Ⅱ. 본론 1. 지구온난화의 개념 태양으로부터 햇볕을 받은 지구의 표면은 더워지게 되며, 이렇게 더워진 지표는 다시 복사열을 대기 중으로 방출하게 된다. 이 복사열 일부는 우주로 빠져나가지만, 나머지는 마치 온실의 유리덮개에 잡힌 것처럼 대기 중 온실가스에 잡혀서 빠져나가지 못하게 된다. 산업혁명 이전에는 대기의 온실가스 농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어 이에 둘러싸인 대기의 온도 또한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었다. 그러나 산업혁명 이후 인위적으로 발생된 대량의 온실가스가 대기 중으로 유입되어 그 농도가 증가되었다. 이는 마치 온실의 유리가 두꺼워지는 효과를 가져옴으로써 지표로부터 복사열은 더욱 많이 잡혀있게 되고 이에 따라 대기의 온도를 상승시키는 이른바 ‘지구온난화’를 가져오게 되었다. 이러한 대기 중 온실가스 농도의 증가는 석유, 석탄 등 화석연료연소와 시멘트제조 과정에서 발생이 주된 원인이고(73%), 주로 열대지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산림파괴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 나머지(23%)를 차지하고 있다. 2.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현상 1) 지구온난화의 원인 (1) 자연적 원인 태양으로부터 지구로의 일사에너지는 대기를 통하여 지표면에 달하여 가열한다. 가열된 지구표면으로부터 방사되는 에너지는 원적외선으로 그것은 대기 중의 수증기와 이산화탄소에 의해 강한 흡수를 받는다. 이 때문에 지구표면으로부터 적외선으로 방출된 에너지는 직접 우주공간에 유출되지 않는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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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22일 수요일
[방통대 일본학과 1학년 숲과 삶 B형] 지구온난화에 따라 숲의 환경변화가 진행되고 있다. 지구온난화의 원인과 현상에 대하여 설명하고 지구온난화로 인하여 숲에 미치는 영향과 대처방
[유아교육평가A형]유아 인성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유아교육평가A형]유아 인성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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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 출제의도 파악을 위해서 관련 도서들을 참고한 후, 체계적으로 성심성의껏 작성했습니다. ■ 편집이 용이하도록 철저히 배려하여 작성했습니다. ■ 과제물 출제의도에 충실한 자료인 만큼 학업성취에 많은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참고 자료] Charles S. Carner, Michael F. Scheier 저, 김교헌 역, 성격심리학(성격에 대한 관점), 학지사, 2012 김재환, 오상우 외 3명 저, 임상심리검사의 이해, 학지사, 2014 정옥분 저, 아동심리검사, 학지사, 2012 박경 저, 심리검사의 이론과 활용, 학지사, 2002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편집부 저, 유아교육평가(2015-1),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4 |
Ⅰ. 서 론 Ⅱ. 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 1. CAT(Children Apperception Test)의 이론적 배경 2. 검사의 특징(한국판 CAT) 3. 검사의 구성 4. 검사의 활용 5. 검사의 대상 6. 검사의 장점 및 단점 7. 검사의 내용 1) 한국판 CAT 제작과정 (1) 제 1차 연구 (2) 제 2차 연구 8. 도판, 보충도판 1) <도판>(1~9) 2) <보충 도판>(1~9) 9. 검사의 실시방법 및 유의점 1) 실시 방법 2) 유의점 10. 결과 분석 및 평가 1) 결과 분석 (1) 주인공의 욕구 (2) 주인공의 압력 2) 평가 (1) 주인공의 욕구 (2) 주인공에 대한 압력 (3) 평가의 기본 원칙 Ⅲ. 결 론 [참고 자료] Ⅰ. 서 론 유아의 인성은 아이의 선천적인 요인과 후천적인 환경에 의해서 주로 영향을 받는다. 선천적인 측면에서 보면 인성은 기질적 영향을 간과할 수 없으며, 후천적인 측면에서는 부모의 자녀양육방식에 깊은 영향을 받는다. 그러므로 현명한 부모라면 태어나면서 결정되는 아이의 기질을 파악하여 적합한 상호작용과 지도를 하여야 하고, 평상시 자녀양육에서도 바람직한 양육방식을 모색하여야 한다. 성격적 기질은 보통 순한 아이(easychild), 까다로운 아이(difficult child), 늦되는 아이(slow to warm up child), 그리고 이 3가지 유형이 혼재가 된 아이로 구분된다. 통계적으로 보면, 순한 아이가 40%, 까다로운 아이가10%, 늦되는 아이가 15% 정도인데 기질 유형은 대개 먹고 자는 시간의 규칙성, 감정표현 방법, 기분의 진폭, 인내성, 산만함의 정도 등을 통해 알 수가 있다. 기질 유형에 따른 특성은 양육방식, 환경, 버릇들이기 등에 따라서 변할 수 있지만 아이의 인성이나 생활양식을 형성하는데 기본적인 틀이 된다. 인성은 한 개인의 자주 반복되고 지속적인 어떤 행동을 나타내는 것이기 때문에 인성에 포함되는 행동특성은 수없이 많고 인성이 같은 사람은 하나도 없다. 결론적, 인성이란 각 개인이 갖고 있는 그의 독특한 행동양식 모두를 포함하되 이 인성은 <좋다-나쁘다>로 구분하기 보다는 <적응적-부정적>, 또는 <건강한-아픈> 인성으로 분류를 해야 한다. ≪ … 중 략 … ≫ Ⅱ. 검사도구의 양호도를 바탕으로 ‘인성검사도구’의 목표, 문항수, 문항의 구체적인 내용, 검사실시 방법 등을 구성하려면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기술 1. CAT(Children Apperception Test)의 이론적 배경 CAT(Children Apperception Test:아동용 주제통각검사)는 Bellak(1949)가 3세~10세 사이의 어린이들에게 실시하기 위해서 제작한 아동용의 투사적 인성검사다. 같은 종류의 검사로서 성인용에는 TAT가 있는데, 이것은 성인의 인성을 진단하는 데 매우 유용하지만 아동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그 이유는 TAT의 도판들의 자극 장면은 성인에게 알맞도록 그려져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Bellak는 도판의 자극 장면들을 아동들에게 알맞은 그림들, 즉 유아기와 아동기에 주로 나타나는 여러 가지 심리적인 문제들이 쉽사리 투사될 수 있는 그림들로 바꾸고, 도판에 등장하는 주인공도 동물로 바꾸어 아동용 검사인 CAT를 만들었다. CAT도판에 동물들을 등장시킨 이유는 어린이들에게는 인간자극보다 동물자극이 더욱 잘 동일시된다는 가정에서였다. Bellak에 의하면, CAT는 어린이가 주요한 인물이나 충동에 대응을 해 나가는 방식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준다는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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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집에서 학부모 지원과 긍정적인 관계 맺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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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Ⅰ 서론 Ⅱ 본론 1. 어린이집에서의 학부모 지원 1) 영유아기 발달에 대한 이해 제공 2) 자녀지도방법에 대한 지식과 정보 제공 3) 부모역할의 중요성 인식 4) 가족관계 개선 5) 가족환경 개선 6) 지역사회환경의 적응 2.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와 긍정적인 관계 맺기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어린이집에서의 학부모 지원 1) 영유아기 발달에 대한 이해 제공 영유아기는 신체적 특성, 사회ㆍ정서적, 인지적 발달 등에서 성인과는 매우 다른 특성을 보이므로 아동의 흥미와 욕구를 중심으로 아동의 자연적인 발달을 유도하기 위해서는 아동에게 가장 크고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부모가 그들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하고 있어야 한다. 그런데 대부분의 성인들은 성인 중 |
Ⅰ 서론 Ⅱ 본론 1. 어린이집에서의 학부모 지원 1) 영유아기 발달에 대한 이해 제공 2) 자녀지도방법에 대한 지식과 정보 제공 3) 부모역할의 중요성 인식 4) 가족관계 개선 5) 가족환경 개선 6) 지역사회환경의 적응 2.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와 긍정적인 관계 맺기 Ⅲ 결론 Ⅳ 참고문헌 2.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와 긍정적인 관계 맺기 어린이집에서 학부모와 긍정적인 관계는 당연히 맺어져야 한다. 하지만 어린이집에서는 종종 부모와 갈등상황이 일어날 수 있는데 예를 들면, 부모가 어린이집에 자녀의 교육에 대해 끊임없이 요구하는 상황에서 갈등이 일어나거나 아이가 갑자기 아픈 경우에 갈등상황이 발생하곤 한다. 또한 부모가 평소에는 무관심하다가 하나의 사건을 통해 폭발하는 사건형일 경우 갈등이 발생한다. 예를 들면, 어린이집에서 폭력성을 보이는 아이가 있어 이에 대한 대책 방안을 강구하는 부모모임 자리에는 참석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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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1학기 영유아교사론 중간시험과제물 B형(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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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에 대하여 설명하고 교사의 바람직한 역할 수행을 위한 실제적인 방안에 논하시오.-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 1.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1) 발달이론이란 2) 정신분석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3) 학습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4) 인지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5) 비교행동학 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6) 생태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2. 교사의 바람직한 역할 수행을 위한 실제적인 방안Ⅲ. 결 론참고문헌<< 함께 제공되는 참고자료 한글파일 >>1. 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바람직한 영유아교사의 역할.hwp2. 교사의 발달단계에 따른 바람직한 영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한 나의제언.hwp3.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심리사회적 이론).hwp4.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인지발달이론).hwp5.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정신분석학 이론).hwp6. 발달이론에 따른 교사의 역할 (행동주의 이론).hwp |
Ⅰ. 서 론 오늘날 교육은 국가별 총성 없는 전쟁이라고 할 만큼 교육의 중요성이 강조도고 있다. 현대사회의 특징을 어떻게 설명하고 있든지 간에 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이 크게 증대되고 있음은 사회의 발전단계나 그 성격 여하를 막론하고 전 세계적으로 공통된 추세이다. 이 같은 교육의 변화와 발전을 최일선에서 이끌어내는 주체가 현장교육을 주도해가는 교사라는 점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을 것이다. 특히, 유치원 교사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유는 교육의 대상인 유아가 인간의 성장단계 중에서도 가장 어린 연령에 해당되고, 교사의 태도나 행동에 민감한 영향을 받는 대상이기 때문이다. 즉, 교사의 지적ㆍ정서적 행위는 곧 유아에게 직ㆍ간접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유치원 교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유치원 교사가 교직에 입문하면서부터 퇴직할 때까지 교직생활을 수행하는 동안 욕구, 가치관, 지식과 능력, 활동 등이 어떻게 발달ㆍ변화되는지 연구하는 것은 유치원 교사에 대한 교사교육 및 정책을 수립하는데 큰 의미가 있을 것이다. 유치원 교사의 교사발달단계에 관한 연구는 1969년 Fuller가 유치원 교사의 주요 관심사를 중심으로 실사한 이후로 꾸준히 이루어져 왔다. 연구들에서 유치원 교사의 교사발달단계는 교사들의 성장ㆍ발달이 일정한 단계에 따라 순차적ㆍ직선적으로 발달한다는 이론과 모형들이 제시되기도 하였으나, 최근에는 유치원 교사의 발달이 누구에게나 일정한 유형으로 발달하기보다는 교사 개개인의 성장 배경이나 자질, 환경 등에 따라 발달단계의 유형이 다를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 중략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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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4월 21일 화요일
kassimali : 구조역학 , 구조해석 3판 솔루션 (저자 Kassimali 3rd ed Structural Analysis) 레폿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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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ssimali : 구조역학 , 구조해석 3판 솔루션 (저자 Kassimali 3rd ed Structural Analysis)
[솔루션] 구조역학, 구조해석 3판 (저자 Kassimali 3rd ed - Structural Analysis) 솔루션 입니다. 총 2장에서 18장까지의 솔루션과 부록 B,C의 솔루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부 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됬던 자료 입니다. 예습할때나, 복습할때나 그리고 시험기간에 특히 꼭 필요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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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34438&sid=asdfeel&key=kassimali
[문서정보]
문서분량 : 362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솔루션] 구조역학, 구조해석 3판 (저자 Kassimali 3rd ed - Structural Analysis).pdf
키워드 : 솔루션,연습문제,해석,구조,역학,리포트,kassimali,:,구조역학,구조해석
- 구조역학 , 구조해석 4판 솔루션 (저자 Kassimali 4th ed Structural Analysis)
kassimali : 구조역학 , 구조해석 3판 솔루션 (저자 Kassimali 3rd ed Structural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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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조역학 , 구조해석 4판 솔루션 (저자 Kassimali 4th ed Structural Analysis)
컴퓨터통신망 : 컴퓨터 통신망 4판 대학교재솔루션 (저자 J.F Kurose and K.W 로스 (Ross) 4th ed Computer Networking A Top Down Approch Featuring the Internet) DownLo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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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sion Date: June 21, 2007
This document contains the solutions to review questions and problems for the 4th edition of Computer Networking: A Top-Down Approach Featuring the Internet by Jim Kurose and Keith Ross. These solutions are being made available to instructors ONLY. Please do NOT copy or distribute this document to others (even other instructors). Please do not post any solutions on a publicly-available Web site. We’ll be happy to provide a copy (up-to-date) of this solution manual ourselves to anyone who as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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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1 Review Questions
1. There is no difference. Throughout this text, the words “host” and “end system” are used interchangeably. End systems include PCs, workstations, Web servers, mail servers, Internet-connected PDAs, WebTVs, etc. 2. Sup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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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일이름 : [솔루션] 컴퓨터 통신망 4판 (저자 J.F Kurose and K.W Ross 4th ed - Computer Networking A Top-Down Approch Featuring the Internet).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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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ersion Date: June 21,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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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l material ⓒ copyright 1996-2007 by J.F. Kurose and K.W. Ross. All rights reserved
Chapter 1 Review Questions
1. There is no difference. Throughout this text, the words “host” and “end system” are used interchangeably. End systems include PCs, workstations, Web servers, mail servers, Internet-connected PDAs, WebTVs, etc. 2. Suppo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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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34296&sid=asdfeel&key=%C4%C4%C7%BB%C5%CD%C5%EB%BD%C5%B8%C1
[문서정보]
문서분량 : 119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솔루션] 컴퓨터 통신망 4판 (저자 J.F Kurose and K.W Ross 4th ed - Computer Networking A Top-Down Approch Featuring the Internet).pdf
키워드 : 솔루션,전자,데이터,통신,네트워크,컴퓨터,컴퓨터통신망,:,통신망,4판
- 컴퓨터 통신망 3판 솔루션 (저자 J.F Kurose and K.W 로스 (Ross) 3rd ed Computer Networking A Top Down Approch Featuring the Internet)
자동제어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 4E Franklin 솔루션 업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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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제어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 4E Franklin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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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Dynamic Models
Problems and Solutions for Section 2.1
1. Write the di?erential equations for the mechanical systems shown in Fig. 2.38. Solution: The key is to draw the Free Body Diagram (FBD) in order to keep the signs right. For (a), to identify the direction of the spring forces on the object, let x2 = 0 and Þxed and increase x1 from 0. Then the k1 spring will be stretched producing its spring force to the left and the k2 spring will be compressed producing its spring force to the left also. You can use the same technique on the damper forces and the other mass.
(a) m1 x1 ¨ m2 x2 ¨ = ?k1 x1 ? b1 x1 ? k2 (x1 ? x2 ) u = ?k2 (x2 ? x1 ) ? k3 (x2 ? y) ? b2 x2 u 11
12
CHAPTER 2. DYNAMIC MODELS
Figure 2.38: Mechanical systems
13
m1 x1 ¨ m2 x2 ¨
= ?k1 x1 ? k2 (x1 ? x2 ) ? b1 x1 u = ?k2 (x2 ? x1 ) ? k3 x2
m1 x1 ¨ m2 x2 ¨
= ?k1 x1 ? k2 (x1 ? x2 ) ? b1 (x1 ? x2 ) u u = F ? k2 (x2 ? x1 ) ? b1 (x2 ? x1 ) u u
2. Write the equations of motion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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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06516&sid=asdfeel&key=%C0%DA%B5%BF%C1%A6%BE%EE
[문서정보]
문서분량 : 672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_4E_Franklin_Solutions[2].pdf
키워드 : 자동제어,Feedback,Control,of,Dynamic,Systems,4E,Franklin,솔루션,자동제어
- 최신자동제어 시스템 Richard C.Dorf , Robert H. Bisop (11판 솔루션 )
- Modern Control Systems 12th 자동제어 12판 솔루션
- 최신자동제어 시스템 Richard C.Dorf , Robert H. Bisop (11판 솔루션 )
-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6판 솔루션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 6th edition)
- Automatic Control Systems (자동제어시스템) 9판 솔루션 by Kuo
- Automatic Control Systems (자동제어시스템) 9판 솔루션
자동제어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 4E Franklin 솔루션
자동제어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_4E_Franklin 솔루션
Chapter 2
Dynamic Models
Problems and Solutions for Section 2.1
1. Write the di?erential equations for the mechanical systems shown in Fig. 2.38. Solution: The key is to draw the Free Body Diagram (FBD) in order to keep the signs right. For (a), to identify the direction of the spring forces on the object, let x2 = 0 and Þxed and increase x1 from 0. Then the k1 spring will be stretched producing its spring force to the left and the k2 spring will be compressed producing its spring force to the left also. You can use the same technique on the damper forces and the other mass.
(a) m1 x1 ¨ m2 x2 ¨ = ?k1 x1 ? b1 x1 ? k2 (x1 ? x2 ) u = ?k2 (x2 ? x1 ) ? k3 (x2 ? y) ? b2 x2 u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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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PTER 2. DYNAMIC MODELS
Figure 2.38: Mechanical systems
13
m1 x1 ¨ m2 x2 ¨
= ?k1 x1 ? k2 (x1 ? x2 ) ? b1 x1 u = ?k2 (x2 ? x1 ) ? k3 x2
m1 x1 ¨ m2 x2 ¨
= ?k1 x1 ? k2 (x1 ? x2 ) ? b1 (x1 ? x2 ) u u = F ? k2 (x2 ? x1 ) ? b1 (x2 ? x1 ) u u
2. Write the equations of motion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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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http://www.allreport.co.kr/search/detail.asp?pk=11006516&sid=asdfeel&key=%C0%DA%B5%BF%C1%A6%BE%EE
[문서정보]
문서분량 : 672 Page
파일종류 : PDF 파일
자료제목 :
파일이름 :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s_4E_Franklin_Solutions[2].pdf
키워드 : 자동제어,Feedback,Control,of,Dynamic,Systems,4E,Franklin,솔루션,자동제어
- 최신자동제어 시스템 Richard C.Dorf , Robert H. Bisop (11판 솔루션 )
- Modern Control Systems 12th 자동제어 12판 솔루션
- 최신자동제어 시스템 Richard C.Dorf , Robert H. Bisop (11판 솔루션 )
- 동적시스템 자동제어 6판 솔루션 (Feedback control of dynamic system 6th edition)
- Automatic Control Systems (자동제어시스템) 9판 솔루션 by Kuo
- Automatic Control Systems (자동제어시스템) 9판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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