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랄라블라 전략과 비교분석*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
올리브영.hwp |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
분량 : 12 페이지 /hwp 파일 |
설명 :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랄라블라 전략과 비교분석및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레포트입니다. 올리브영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올리브영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1. 올리브영 소개 2. 드럭스토어의 정의 3. 드럭스토어 시장환경분석 4. 올리브영 SWOT분석 (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5. 올리브영 vs 랄라블라 (GS왓슨스) 전략 비교분석 (1) Product, Price (상품,가격) 전략 비교분석 (2) 매장 인테리어전략 비교분석 (3) 마케팅 프로모션전략 비교분석 6.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사례 (1) 올리브영의 주요 마케팅전략 소개 (2) 유통전략 (3) 차별화전략 (4) 인테리어와 디스플레이 전략 (5) 여성타겟 마케팅 (6) 이벤트 마케팅 7. 올리브영 마케팅믹스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
2020년 5월 15일 금요일
올리브영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 랄라블라 전략과 비교분석*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미래 마케팅전략 제시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